저희 레몬트리 캐나다 유학원은 캐나다 동부 토론토 근처에 위치한 학교들과 사설 학원들에게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유학원입니다. 소수의 젊은 직원들로 구성된 저희 레몬트리는 현지에 기반을 두고 있는 만큼 최신 정보를 통해 가장 현실적인 유학 계획을 세워드립니다.

아래의 버튼으로 카카오톡이나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바로 무료 상담이 가능합니다.

LTC Katalk Plus Friend

Email-banner


레몬트리 유학 서비스

레몬트리는 최신 시장 정보와 취업 현황을 분석하여 학생들에게 가장 이상적인 유학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유학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먼저 개개인에 맞춘 가장 이상적인 유학 계획을 같이 세워드리고, 캐나다에서 공부를 마치기 위해 가장 필수적인 영어 능력 평가가 있을 것입니다.

이후 학교 접수를 위해 필요한 서류를 안내해드리고, 직접 해당 학교에 가서 학생을 접수함으로써 최대한 신속하게 입학 허가서를 받을 것 입니다.

입학 허가서를 받은 직후 유학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정착 서비스가 마련되어있습니다. 레몬트리에서는 영어가 부족한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영어 수업도 제공합니다. 또한 레몬트리 직원 대다수가 캐나다에서 학교를 졸업했거나 다녔던 학생으로써, 캐나다 교육 시스템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캐나다에 오신 후 주변 지역 안내, 학교 안내 등 여러가지 현지 정보들을 알려드릴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학교 등록까지 같이 완료하고, 학교를 마치기 위해 필요한 정보들을 계속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캐나다 교육기관 공식 협약 유학원

레몬트리는 캐나다 동부에 있는 다수의 컬리지와 공식 유학원 협약을 맺었습니다. 레몬트리는 학생들을 안내해주고 교육 기관에 등록될 때까지 책임을 지고 받는 수수료로 운영됩니다.

이러한 수수료 운영 방식에 많은 분들이 불신을 표하곤 하는데, 레몬트리는 다양한 학교와 협약을 맺었기 때문에 수수료에 상관없이 학생에게 진정으로 필요한 학교를 소개해줄 수 있습니다.

저희 레몬트리는 공정한 마음가짐으로 여러분의 유학생활을 가이드 할 것이며, 최대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교육 기관 안내

레몬트리는 부모와 자녀분들을 위해 전문대학(College), 사설 학원부터 초/중/고등학교까지 모든 학교의 접수를 도와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유학 생활에 가장 중요한 결정이 될 학교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정확하고 최신 정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학교 정보 외에도 중요한 지표가 될 지역 안내, 학교의 생생한 모습을 전달하는 동영상까지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캐나다에 도착하신 후에 직접 학교 방문도 같이 하고 아는 학생이 있는 경우같이 만나서 얘기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해드리겠습니다.


정착 서비스 지원

캐나다에서 공부하기 위해서는 생각보다 많은 것들이 필요합니다. 학생 비자 신청, 공항 픽업, 홈스테이 소개, 현지 은행 계좌 개설과 핸드폰 개통 등의 모든 서비스를 레몬트리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장학 제도 (준비중)

유학은 생각보다 경제적, 시간적 소모가 크게 일어나는 일이고 레몬트리는 유학생들의 고충을 최대한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유학 중에도 높은 성적을 유지하고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것은 마땅히 칭찬받아야 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유학생들을 위해 레몬트리는 다양한 장학 제도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더 넓은 세상으로 친구를 초대한 유학생이나 캐나다인과의 경쟁에서 당당히 1등을 차지한 유학생, 자기 몸 챙기기도 힘든 상황에서 남을 돕기 위해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유학생 등등 모두의 성공을 기원하고 지원해드리겠습니다.


다양한 이벤트 안내

한국보다 조용하고 답답할 수 있는 캐나다의 일상을 바꾸기 위해 캐나다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이벤트를 소개하고, 레몬트리 자체 이벤트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벤트들은 여러분의 영어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고,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맺음말

세상 모든 사람들이 고민을 안고 살지만, 태어나면서 갖는 최소한의 권리인 시민권을 두고 다른 나라에서 지낸다는 것은 그 무엇보다도 힘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레몬트리의 모든 직원들은 이러한 고충을 겪어 온 사람들이고, 앞으로도 잊지 못할 것이기에 이렇게 한자리에 모여 여러분들을 도우기로 결심했습니다.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대표 이 영

FB-L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