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을 하다 보면 정말 다양한 사람들이 각자 다른 이유를 갖고 캐나다를 오려고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저희는 캐나다 유학, 이민을 떠나 정말로 여러분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듣고, 그에 맞는 인생 계획전체에 필요한 얘기를 해드리겠습니다.


전공 상담

다른 문화권에서 살아가는 데 가장 적합한 시작점은 역시 교육을 받는 것입니다. 생활에 필요한 언어를 배우고, 적응하기 위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면 크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반면 다양한 문화권에 이미 익숙한 사람들은 바로 원하는 공부를 할 수도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향후 취직이 어려운 전공도 해외에서는 유망한 직업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진정 원하는 것을 배울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진로 설정

After-Study2

인생은 선택의 연속이지만 인생의 전환점에서의 선택은 특히 더 중요합니다. 첫번째 전환점이 캐나다를 가는 것이라면 두번째 전환점은 1차 목표 (유학, 어학연수)를 마친 시점일 것입니다. 캐나다에서 적당한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친 여러분에게는 다시 새로운 기회가 주어집니다. 한국으로 돌아가서 우수한 인재가 될 것인지, 캐나다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할 것인지, 더 높은 지식을 위해 새로운 곳으로 떠날 것인지 등등 원하는 목표에 맞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영어 능력 평가

Exam

여러분의 목표를 좀 더 현실적으로 만들기 위해 레몬트리에서는 자체 영어 시험을 평가합니다. 영어 실력에 맞게 바로 전공을 시작할 수 있을지, 영어를 얼마나 더 공부해야 할지, 영어를 많이 쓰는 일을 할 수 있을지 등등 여러가지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유학 시 사람들이 가장 좌절하는 부분 중 하나가 영어 실력의 부족으로 하고싶은 공부를 못하게 된다는 점입니다. 2년 공부를 준비해서 갔다가 1년 동안 영어만 하고 1년 밖에 전공을 듣지 못한 채 귀국하는 학생들도 많이 봤습니다. 꼭 영어 실력을 파악해서 현실적인 계획을 세우시기 바랍니다.